지난 27일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가슴이뛴다'가 첫회 시청률 4%대를 시작으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옥택연과 원지안의 심쿵로맨스로 조선시대와 현대를 오가며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가슴이뛴다'의 드라마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슴이뛴다 드라마정보
- 방송시작 : 2023년 6월 26일
- 방송시간 : 월화 밤 9시 45분
- 회차정보 : 16부작
- 방송채널 : KBS2TV
- 출연진 : 옥택연, 원지안, 박강현, 윤소희
- 연출 : 이현석, 이민수
- 극본 : 김하나, 정승주
- 스트리밍 : 웨이브, 넷플릭스
가슴이 뛴다 재방송 편성표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가슴이뛴다 등장인물 소개
선우혈 (옥택연)
가슴이 많이 뛰는 사랑을 원해 인간이 된 뱀파이어 선우혈. 100년을 버티면 사람이 될 수 있는데 안타깝게 하루를 남겨두고 잠에서 깨어난다. 300살이 넘는 그는 여전히 뱀파이어다.
주인해 (원지안)
칼로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오지 않을 듯한 인물인 주인해는 기간제 보건교사로 현재 28세이다. 간호학과 재학할 당시도 찔러도 피 안나오는 애로 유명. 학교 다니는 내내 장학금을 받으며 밥은 학생회관에서 해결, 악착같은 캐릭터이다. 어느날 갑자기 찾아온 판타지! 빚만 잔뜩 있는 아빠인 줄 알고 살던 그녀가 낡은 저택을 상속받게 되고 그 저택의 지하에서 관속에 잠든 남자를 깨우게 된다.
신도식 (박강현)
있는 집 자식인 도식은 부동산 임대 및 컨설팅 회사의 대표로 위장해서 인간 세상에 살고 있다. 소탈하고 배려심이 깊은 그는 반인반뱀파이어를 찾아 사냥하는 현대판 뱀파이어 사냥꾼.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심장질환 유전병을 치료하기 위해 반인반뱀의 피가 필요하다.
윤해선 (윤소희)
뱀파이어 우혈에게 가슴뛰는 사랑을 꿈꾸게 만든 그녀가 바로 해선이다. 조선시대 양반집 규수로 호기심이 많고 넓은 마음을 가진 인물이다. 뱀파이어인 우혈을 지키기 위해 화살에 맞고 죽는다.
나해원 (윤소희)
조선시대의 해선을 쏙 빼닮은 해원. 갖고 싶은 건 뭐든 가져야되는 성격이다. 부동산 재벌가의 외동딸로 금수저 인생이다. 특유의 여유로움과 해맑은 미소가 예쁜 해원은 조선시대 해원이 살아 돌아온 듯 똑같다.
우혈 주변 뱀파이어들
동네사람들
그 외 인물들
가슴이뛴다 인물관계도
가슴이뛴다 ost
가슴이 뛴다의 OST 작업은 파워풀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승윤의 보이스가 덧입혀 작업이 되었습니다. 싱어게인에 출연해서 대중에게 알려진 한승윤은 'I revive'라는 제목의 곡으로 뱀파이어의 테마송을 불러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줍니다. 가슴이 뛴다 ost 정보 남겨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