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빅나티가 공연을 하던 중 돌연 무대를 이탈하여 백스테이지로 내려가 연인으로 추정되는 인물과 스킨쉽을 하는 짤막한 영상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빅나티와 이슈가 된 사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빅나티
랩퍼 빅나티의 본명은 서동현으로 2003년생입니다. R&B, 힙합, 래퍼 아티스트로써 2019년도 쇼미더머니 시즌8에 출연하며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일반인으로써 처음 참가하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해 11월 첫 싱글 앨범으로 공식 데뷔하였습니다. 인지도 없는 일반인 참가자기 이례적으로 3위라는 결과물을 낸 것이지요
여담으로 그의 랩네임인 빅나티는 Big Naughty는 쇼미더머니8 예선 참가 현장에서 지었다고 합니다. 초1부터 중3까지 클라리넷을 배웠고, 음악을 좋아하는 어머니 덕분에 차를 타고 다닐 때 힙합 이외에도 다양한 장르들의 음악을 들었다고 합니다.
빅나티 공연 중 무대이탈
이렇게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던 빅나티가 다른 내용으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지난 6월 7일 '톤앤뮤직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하던 도중에 돌연 백스테이지로 내려가버리는 짤막한 상황이 생겼는데요. 팬들은 깜짝 퍼포먼스이거나, 무슨 문제가 생긴건 아닌지 당황스러웠던 분위기를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가 사라졌던 이유가 예상치 못한 이유였다는 것에 팬들의 분위기가 사뭇 달라졌습니다. 무대 뒷편에서 대기하고 있던 여성에게 입을 맞추고 볼을 쓰다듬는 등의 달달한 영상이 공개가되면서 차가운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이후 빅나티의 섣불렀던 행동에 대한 팬들과 대중들의 질타가 이어지자 곧 빅나티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이렇게 사과문을 게재하고 용서를 구하는 빅나티에게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달라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와 더불어 섣부른 행동에 대한 질타를 계속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이렇게 진정성있는 사과문을 올린 빅나티가 앞으로 더 신중하고 행동을 조심할 수 있는 멋진 가수로 성장하기를 응원합니다!!